보기좋으라고 내가 편하라고 하는 차량 꾸미기, 그냥 무턱되고 하면 내차를 망가뜨릴 수도 있고 사고시 엄청난 위험을 초례할수 있습니다.

내차 꾸밀때 이것만은 절대 하지말자

조수석쪽 대시보드에 방향제 붙이기

요즘 대부분 차는 운전석은 물론 조수석도 대부분 에어백이 있습니다. 사고시 엄청난 속도로 튀어 나오는데 이때 만일 데시보드에 유리나 무거운 제질의 방향제가 대시보드에 붙어있다면 조수석 탐승자 얼굴로 날아와 큰 상해를 입힐수 있어 안전을위해 그 위는 반드시 비워두시길 권장 합니다.

대신 작고 향도 좋은 이런건 어떠세요?

☞ 지금 구경하기

스티어링휠에 파워봉 달기

안전과도 직결되는 부분인데 사고시 가슴쪽을 부딪혀 커다란 상해를 입을수 있습니다.
또한 핸들열선이 장착된 차량의 경우 강한힘으로 핸들에 조임 형식으로 부착된 파워봉으로인해 내부 열선의 단선이나 합선 등으로 고장이 나거나 심한경우 차량 화재로도 이어질수 있다고 합니다.
당연히 가죽커버도 눌려 손상이 되겠죠?

차량화재시 초기 진압 가능하도록 차량용 소화기는 필수 인것 아지죠?

☞ 지금 구경하기

와이드 룸밀러 달기

사각지대 최소화를 위해 유리로된 와이드 룸밀러를 장착 하는데 이 또한 사고시 충격으로 분리되거나 파손되면 얼굴등을 크게 다칠수 있습니다.
차를 내놓기 까지 오랜 테스트를 거쳐 가장 안전한 형태로 출시하기 때문에 순정 그대로 타는게 가장 안전하다는 얘기도 있으니 가능하면 원래 달린 룸밀러를 이용하는건 어떤가요?

사고시 경광등으로 2차사고를 예방하세요

☞ 지금 구경하기


썸네일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Posted by 수석플래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