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 손, 발에 관한 꿈


지금껏 쌓아올렸던 세력이 깨어지거나 동업자 협조자와 헤어짐을 아픔을 겪게되는 징조로서 오른 팔이 팔이 부러진 꿈은 아버지나 형제 자손에게 불행한 일이 발생되고 왼 팔이 팔이 부러진 꿈은 어머니와 자매들에게 불행한 일이 발생되며 양쪽 팔이 모두 부러진 꿈은 큰 병에 걸리게 되거나 부도를 내게되거나 형별을 받게 되는 암시가 있습니다.


한사람에게 여러 개의 팔이 달린 것을 본 꿈은 많은 부하를 거느린 우두머리 격에 사람을 만나게 되는 꿈이며 손이 절단되거나 다친 꿈은 사업에 실패하여 큰 어려움에 처하게 되거나 마음 고생할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손가락이 절단되거나 부러진 꿈은 자손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겨 근심하게 될 암시가 있는 꿈이며 


손톱이 길어 보이는 꿈은 재수가 있고 짧아 보이는 꿈은 손해를 보며 손톱을 깎는 꿈은 부상을 당하고 손톱이 부러진 꿈은 집안에 불화가 생기게 된다는 꿈이니 잘 기억했다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양쪽 넙적 다리가 끊어져 보이는 꿈은 미혼자는 머리 출가하게 되고 기혼자는 이별이나 별거를 하게 될 암시가 있는 꿈이며 어느 한쪽 다리에 상처를 입은 꿈은 자신의 업적을 평가받을 일이 생기거나 자기를 도와주었던 사람이나 자손에게 피해가 나타내게 되는 꿈입니다.


허벅지에 총알을 맞은 처녀의 꿈은 혼담을 이루어지고 시집을 가게 된다는 꿈이며 학생이 허벅지에 총알을 맞은 꿈은 시험에 합격하는 영광을 얻게되는 꿈이며 유부녀가 허벅지에 총알을 맞은 꿈은 임신을 하게되어 자손을 얻게 된다는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다리가 무거워 걸을 수 없었던 꿈은 자기자신 또는 직계가족에게 병이 생기게 되거나 사업 등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는다는 암시가 있는 꿈이며 


발목을 다치거나 삔 꿈은 아래 사람 또는 친구로부터 배신을 당하거나 피해를 입게 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발바닥에서 피가 난 꿈은 아래 사람에게 재물 상에 손해를 입게될 암시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발바닥에 빨간 물감이나 남이 흘린 피가 묻은 꿈은 남이 자기 일거리를 빼았아 가거나 현재 하고있는 사업이 남으로부터 심한 간섭을 받게될 불길한 꿈이며 항상 빈틈없는 경계태세를 갖추어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수석플래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