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속에 사는 꿈은 도시에서 지방으로의 전근이나 큰 가게에서 작은 가게로의 이전이라고 하는 경우도 있다고 볼

수 있다 바쁜 현직에서 떠나 한직에 앉는다고 하는 경우도 있다. 많은 사람과 동거하고 있어도 마음이 떠난, 사람들 속에서 살고 있을 때도 산속에 사는 꿈을 꾸고, 화려한 사회에 있어도 인기가 떨어져 사람들이 떠나가는 것 같은 때에 꾸는 꿈이다. 또한 평소부터 도회의 변화함을 피해 조용한 산 속에서 살고 싶다고 하는 마음이 있는 사람은 마음 속에 있는 것을 그대로 꿈에 보는 경우가 있다. 이 경우에는 정몽으로 언젠가는 희망이 이루어질 수 있는 꿈이 될 것이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이 단계에서는 아직 발견할 수 있는 사실도 짐작이 가는 일도 없음에 틀림없다. 몇 일인가 지나고 머리카락이 여러 가닥 빗에 엉키게 되면 뭔가를 발견할 것이다. 수도의 물이 새는 곳이 발생하거나 한다 머리를 감는 것은 좋은 꿈이다 머리가 길게 자라면 가까운 시일 내에 행복한 일이 있을 징조이다. 꿈 속에서 머리가 하얗게 되면 현실에서 좋은 일이 있다 모자를 쓰는 꿈도 역시 좋은 꿈이다. 꿈 속에서 사립을 쓰면 현실에서 경사가 있다고 한다. 두통이 나는 꿈은 출세한다고 한다 꿈 속에서 얼굴에 종기나 여드름이 나는 것도 좋다고 한다.

Posted by 수석플래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