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 꿈

애인하고 서로 반지를 주고 받는 꿈
사랑의 결실로 백년가약을 맺거나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 선물, 계약, 횡재, 재물, 돈, 물품 등이 생긴다.

비어 있는 반지 상자를 받는 꿈
어떤 사람의 감언이설에 속게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조심해야 한다.

붉은색 전기석 반지가 빛이 찬란한 꿈
두뇌발달이 향상되고 아름다운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학생은 정신이 맑아지고 학업성적이 오르게 된다. 창조, 발명, 출판, 재물, 횡재, 인연 등이 있다.

하얀 산호반지를 물에 깨끗이 씻는 꿈
여태껏 고통받던 것들이 씻은 듯이 말끔히 사라진다. 창조, 발생, 발전 등이 있다.

금반지를 엄지 손가락에 끼는 꿈
사회단체나 조직의 장이 되어 출세하고 휘하에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 학생은 명문 학교에 장학생으로 입학한다. 각종 경기에서 승리한다.

클로버 꽃반지를 만들어 손가락에 끼는 꿈
푸르고 청아한 선남선녀가 애틋한 사랑을 고이 간직하고 미래의 장래를 약속하게 된다. 사랑, 만남, 합의, 계약, 결혼 등의 예쁜 행운이 있다.

애인으로부터 예쁜 핑크색 전기석 반지를 받는 꿈
핑크빛 사랑을 확인하고 아름다운 가연을 맺는다. 연애, 약혼, 결혼, 재물 등이 있다.

예쁜 에머랄드 반지가 선명하게 보이는 꿈
최고의 이상적인 배필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된다. 계약, 재물, 돈, 횡재 등이 생긴다.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핑크색 진주반지를 받는 꿈
애틋한 사랑의 고백을 하고 핑크빛 약속을 주고받는다. 예쁜 선물을 받는다.

친구로부터 예쁜 토파즈 반지를 받는 꿈
사랑의 열쇠를 나누어 갖고 현대판 아방궁으로 입주한다. 봄바람에 분홍빛 사랑을 싣고 아롱아롱 날아와 뛰는 가슴에 사뿐히 안긴다. 행복한 단꿈을 꾼다.

꽃밭에서 붉은 산호반지를 줍는 꿈
어떤 즐거운 모임이나 파티에서 멋진 애인을 낚는다. 재물과 돈을 얻는다.

손가락마다 금반지가 끼여져 있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형제자매가 한결같이 행운의 여신으로부터 달콤한 축복을 받게 된다. 횡재, 재물, 돈, 기쁨,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맑은 전기석 반지를 엄지 손가락에 끼는 꿈
승진하여 자리를 중앙으로 옮기게 된다.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이 있다.

푸른 토파즈 반지를 엄지 손가락에 끼는 꿈
신분이 높아지고 휘하에 부하를 거느린다. 두뇌발달이 오고 상, 훈장을 받는다.

하얀색으로 반짝거리는 오팔반지가 한눈으로 환하게 보이는 꿈
신비하고 오묘한 진리를 영적으로 깊이 맛보게 된다. 부귀, 공명, 재물, 출세, 성공 등의 길운이다.

복주머니를 열어 보니 쌍으로 된 금반지가 나오는 꿈
선남선녀가 약혼이나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 횡재, 재물, 돈, 행운 등이 있다.

사회의 저명한 지도자로부터 반짝거리는 오팔반지를 받는 꿈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귀한 자식을 낳는 태몽이다.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

꽃밭에서 예쁜 사파이어 반지를 줍는 꿈
어떤 모임이나 문화의 공간에서 사랑의 잉어를 낚는다. 재물, 돈, 물품, 횡재 등이 있다.

보석이 박힌 금반지를 검지 손가락에 끼는 꿈
오래된 문헌을 조사하여 새로운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어떤 장고한 뜻을 금빛 찬란하게 실천한다. 의지, 실천, 행사 등을 실행으로 옮긴다.

은반지를 친구로부터 받는 꿈
사랑의 꽃이 활짝 핀다. 확실한 약속을 주고받아서 뜻을 간직한다.

낯모르는 사람으로부터 예쁜 산호반지를 받는 꿈
집안에 경사가 있다. 행운이 온다. 약혼이나 결혼을 약속하게 된다.

다이아몬드 반지를 엄지 손가락에 끼는 꿈
훌륭한 사회지도자가 되어 입신출세하고 휘하에 많은 부하를 거느린다. 큰 대업을 약속하거나 문서상 계약을 한다. 많은 돈을 손으로 거머쥔다.

루비반지를 검지 손가락에 끼는 꿈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대중에 인기를 얻게 된다. 달콤한 사랑과 핑크빛으로 인연을 맺는다. 학생은 두뇌가 발달하고 학업성적이 상승한다.

파란색 호박반지를 검지 손가락에 끼는 꿈
명예를 얻게 된다. 약속, 결합, 일편단심 등으로 멋진 행운과 달콤한 사랑의 꿈을 꾼다.

구리반지가 보석반지로 변한 꿈
미천한 것에서 출발하여 점차적으로 발전을 거듭하게 된다.

남의 집에서 예쁜 오팔반지를 훔쳐 가지고 나오는 꿈
부인과 새댁은 예쁜 딸을 낳는 태몽이다. 깔아놓은 외상값을 받는다.

백발 노인으로부터 하얀 사파이어 반지를 받는 꿈
인문, 자연계의 학문을 깊이 연구하게 된다. 상, 훈장을 받거나, 공인된 자격증을 취득하게 된다. 합격, 당선, 승리, 승진 등의 길조가 있다.

모래밭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횡재수가 있다. 자연의 공간 속에서 사랑의 인연을 맺는다.

남의 집에서 반지를 얻는 꿈
선남선녀가 약혼, 결혼식을 올리거나 경사가 있다. 새댁이나 부인은 임신을 하여 귀한 자식을 낳는다. 횡재, 재물, 돈, 재수대통 등이 있다.

녹색 산호반지를 엄지 손가락에 끼는 꿈
명석한 두뇌로 시대적 문명을 창출해 낸다. 승진, 합격, 당선, 취득 등의 경사가 생긴다.

예쁜 비취반지를 중지 손가락에 끼는 꿈
아름다운 사랑, 행복, 믿음을 굳게 약속하게 된다. 결혼, 약혼, 재물, 돈, 행운 등의 경사가 있다.

애인이나 친구로부터 예쁜 다이아 반지를 받는 꿈
선남선녀가 약혼과 결혼을 약속하게 된다. 재물, 돈, 선물이 들어온다.

택시 안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혼사문제가 들어온다. 횡재, 재물, 돈, 임신 등의 길운이다.

사회 지도자로부터 루비반지를 받는 꿈
핑크빛 행운의 선물을 받고 행복감에 만취한다. 인연, 사랑, 재물, 돈 등이 있다.

비녀로 팔찌나 반지를 두들기거나 때려부수는 꿈
배우자나 정부와의 분산 또는 이별이 발생하거나 시끄러운 말썽이 빚어지게 된다.

부모님으로부터 에머랄드 반지와 팔찌를 받는 꿈
집안에 혼사 문제가 있거나 경사스런 일이 있다. 귀하고 예쁜 선물을 받는다.

처녀가 반지를 상대방에게 받는 꿈
결혼, 계약 등이 성립되고 남성은 귀한 여성이나 일의 성과를 얻게 된다.

구리반지를 손가락에 끼는 꿈
사랑하는 사람과 굳은 약속을 하게 된다. 만남, 결재, 합의, 계약, 회사 등으로 행운의 열쇠를 쥔다.

아름답고 예쁜 핑크빛 사파이어 반지가 환히 한눈에 들어오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올라 신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소비자의 기호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하게 된다.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쁜 딸을 낳는 태몽이다.

에껍질 속에서 금반지가 나오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혼사가 들어온다. 횡재, 재물, 돈, 식복 등의 행운이 온다.

반지를 약지 손가락에 끼는 꿈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인연을 맺는다. 애틋한 정을 나눈다.

백발 노인으로부터 붉은 산호반지를 받는 꿈
십 년 묵은 체증이 내려가듯 앓고 있던 질병이 깨끗이 낫게 된다. 뜻밖에 횡재로 인하여 직장, 가정이 풍요롭다. 재물, 돈, 물품이 생긴다.

푸른 잔디 위에 놓여 있는 비취반지를 줍는 꿈
오래된 문헌 속에서 새로운 자료를 얻게 된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똑똑한 자식을 낳는 태몽이다. 어디선가 생각지도 않은 복덩어리가 제 발로 굴러 들어온다. 생산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게 된다.

금은방에서 예쁜 다이아 반지를 사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태몽으로,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쁜 자식을 낳는다. 물품 구입을 한다.

붉은 루비반지를 약지 손가락에 끼는 꿈
몸을 보호하는 약신이 들어오고 재물과 행운의 열쇠를 만지게 된다. 사랑과 복된 인연을 맺고 미래를 약속하게 된다. 만남, 사랑, 결실 등이 있다.

무수히 많은 금반지를 얻는 꿈
태몽으로, 소유자는 태아의 성별과 상관없이 다방면에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거나, 장차 훌륭한 직업인이나, 사업체 등을 갖게 된다.

오팔 반지를 약지 손가락에 끼는 꿈
티 한 점 없는 순수한 사랑의 인연을 맺는다. 큰 대업을 성취한다.

핑크빛 산호반지가 반짝이며 예쁘게 보이는 꿈
햇살이 쏟아지는 한나절쯤 보고픈 사람이 곁으로 다가온다. 행운의 여신이 사랑과 행복을 안고 사뿐히 다가온다.

친구로부터 핑크빛 비취반지를 받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사랑하는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마음의 선물을 받고 약속을 하게 된다. 핑크빛 행운이 꽃구름을 타고 사랑하는 사람의 곁으로 사뿐히 다가온다.

약지 손가락에 금반지를 끼는 꿈
선남선녀가 한 쌍의 원앙으로 화촉을 밝힌다. 결혼, 결합, 합의, 합궁 등으로 달콤한 맛을 보게 된다.

모래밭에서 예쁜 루비 반지를 줍는 꿈
만남의 장소에서 사랑을 줍는다. 소비자 취향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시중에 내놓아 불티나게 팔린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하는 일이 희망차게 보인다.

백금 반지와 관련된 꿈
둘째 아기 또는 두 번째의 지위를 뜻하거나, 두 가지 업종과도 관계가 있다. 유산 상속이나 학문적 업적을 남기는 일과도 관계가 있다.

애인이나 친구로부터 예쁜 에머랄드 반지를 받는 꿈
선남선녀가 즐거운 분위기 속에 백년가약을 맺게 된다. 친구나 애인과 같이 문화의 공간에서 아름다운 꽃을 피운다.

붉은 산호반지를 약지 손가락에 끼는 꿈
모든 질병이 없어지고 병이 깨끗하게 낫는다. 몸에 약신이 들어온다.

꽃밭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
어떤 화려한 문화의 공간에서 멋진 애인을 낚는다. 횡재의 운이 있다.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예쁜 오팔 반지를 받는 꿈
선남선녀가 약혼이나 결혼 약속을 하게 된다. 사랑의 꽃 선물을 받게 된다.

백발이 성성한 노인이 반지를 끼워주는 꿈
아들을 낳음

금반지를 얻는 꿈
여아가 태어나며 그 아이가 원만한 성품으로 장차 사회적인 지위를 얻게 된다.

할아버지가 반지를 손에 끼어 주었는데 손에서 광채가 나는 꿈
아들을 낳아 큰 인물이 됨을 예언하는 것이다.

많은 반지를 얻게 되는 꿈
태아의 재능이 많고 여러 분야에서 독보적인 활동을 하게 된다.

부부가 몸에 지니고 있던 반지나 그밖에 패물을 나누어 갖는 꿈
실제의 부부가 이혼을 생각할 정도의 심한 다툼이 있거나 집안의 우환이나 뜻하지 않던 문제로 잠시 별거 하게 될 징조.

열 손가락 모두에 금반지를 끼고 있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생기고, 모든 형제자매가 행운의 여신으로부터 달콤한 축복을 받게 될 징조, 횡재, 재물, 돈 기쁨, 소원성취등을 암시하는 길몽.

처녀가 금반지를 받은 꿈
결혼, 계약 등이 이루어지고 재물과 돈이 생기며, 부동산, 아파트 등의 계약이 이루어질 징조

텅비어 있는 반지 상자를 받은 꿈
어떤 사람의 감언이설에 속을 일이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

쌍가락지를 얻은 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큰 결실을 얻어 성공을 할 징조. 태몽으로는 여야 쌍둥이일 경우가 많다

금반지를 얻은 꿈
태몽으로 장차 사회적으로 유명한 여류 명인이 될 귀한 딸을 낳게 될 징조

구리반지가 보석반지로 변하는 꿈
처음엔 미천하거나 보통의 신분, 직위, 업체, 작품 등을 소유했던 사람이 고급스러워질 징조

수많은 반지를 얻은 꿈
이것이 태몽이라면, 여러 군데에서 자기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자손을 얻게 될 징조

금반지를 얻은 꿈
사회적으로 유명한 여류 명인이 될 귀한 딸을 낳게 될 징조

수많은 반지를 얻은 꿈
여러 군데에서 자기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자손을 얻게 될 징조

열 손가락 모두에 금반지를 끼고 있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생기고, 모든 형제자매가 행운의 여신으로부터 달콤한 축복을 받게 될 징조, 횡재, 재물, 돈 기쁨, 소원성취등을 암시하는 길몽.

모래밭에서 금반지를 주웠던 꿈
돈과 재물이 생기고 횡재수가 있을 것을 암시한다. 자연 공간에서 사랑의 연을 맺게 될 징조

모래밭에서 금반지를 주웠던 꿈
돈과 재물이 생기고 횡재수가 있을 것을 암시한다. 자연 공간에서 사랑의 연을 맺게 될 징조

Posted by 수석플래너
,